0 좋아요
저장하세요

38가지의 기발한 데이트 아이디어

데이트 아이디어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이제 연인에게 점수 딸 일만 남았다.

1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이태원 크래프트워크 탭 하우스에 가면 여러 가지 맥주를 샘플 잔으로 마실 수 있는 메뉴가 있다. 연인의 미각(?)을 칭찬해 줄 절호의 찬스

2
유기견을 위한 커플 봉사

유기견을 위한 커플 봉사

서울 구호동물입양센터 홈페이지 (fromcare01.cafe24.com)에 가면 유기견들의 산책 봉사, 청소 봉사 신청을 받는다. 우리의 사랑을 조금 나눠주고 와도 좋을 데이트다.

3
몬스터 피자 VS 커플

몬스터 피자 VS 커플

커플은 고난과 역경을 함께 이겨낼 때 더 단단해진다. 피자 한 조각이, 남자 손바닥만 한 곳이 있다. 이곳의 피자 괴물로부터 나의 연인을 구해내야 한다. 사실 알맞게 먹었다 생각할 커플도 있겠지만.

4
서울 시내에서 암벽 등반

서울 시내에서 암벽 등반

진짜 암벽등반을 하러 가면 죽을 수도 있다. 신사동 자스 클라이밍 짐에서 인공 암벽등반을 체험해보자. 상대가 떨어질 것 같다 해서 갑자기 엉덩이를 받쳐준다든지, 안아준다면 성공.

5
음식 한가지로 먹방투어

음식 한가지로 먹방투어

그날 먹고 싶은 음식을 하나 정해 삼시세끼 주야장천 먹어보자. 한가지 음식의 다른 스타일을 개척하자는 말이다. 당연히 음식을 정할 때는 <타임아웃 서울>에서 찾으면 된다.

6
갤러리 데이트

갤러리 데이트

갤러리는 본래 그림을 파는 곳이다. 북촌의 원앤제이 갤러리가 있는 골목을 쭉 돌아다니며, 50년 뒤 부자가 되면 살 그림을 찜해놓자.

7
통인 시장에서 도시락 뷔페 즐기기

통인 시장에서 도시락 뷔페 즐기기

통인시장을 이리저리 뒤지며 내가 먹을 반찬을 모아 도시락을 완성해보자. 5000원이면 푸짐하다. 호텔 뷔페 같은 분위기는 없어도 맛과 재미는 더 좋다.

8
육식 금지의 날에는?

육식 금지의 날에는?

한평생 우리에게 피와 살이 되어준 그들을 기억하며, 하루쯤 경건한 채식주의자가 되어보자. 신사동의 채식 식당 배드 파머스의 뜨거운 샐러드를 먹으며, 잠시 눈을 감고 그들을 위해 묵념.

9
연인과 인도식 아침을

연인과 인도식 아침을

인도식 브런치를 접할 수 있는 사직동 그 가게 차이 집에 가면 인도식 밀크티인 차이와 인도식 핫케이크인 바나나 도사를 맛볼 수 있다. 수익금을 모두 티베트 어린이 도서관을 위해 쓴다니 더 기쁜 데이트 아닌가.

10
버려진 놀이동산을 찾아서

버려진 놀이동산을 찾아서

망우동의 버려진 놀이동산 용마랜드에서 이곳저곳 찍어보기. 빈티지한 놀이기구를 찍는 것도 재미있지만 시간이 멈춘 듯한 이곳에 함께 있다 보면, 흑백 영화에 나오는 한 쌍의 커플이 된 느낌이 든다.

더보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