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원마운트

2016 서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크리스마스 만큼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기다리는 날이다.

광고하는

거리에 울려퍼지는 캐롤송과 화려한 조명 장식을 보면서 '일년이 또 이렇게 갔구나'를 실감한다. 하지만 언제와도 반가운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이기도 하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축제와 밤새 즐기는 파티는 물론 낭만 가득한 서울의 아이스링크장도 모았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와 근사한 와인 바도 추천한다. 로맨틱한 저녁식사와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도 참고하자. 단, 이미 예약이 다 찼을 수도 있다. 

애인을 위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
  • Shopping
적어도 1년은 두고 두고 자랑할, 센스 만점의 감동과 자극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어떻게 이런 선물을 생각할 수가 있지?!" 란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놀랍고 흥미진진한 선물 아이디어를 여러분께 드린다. 
가족과 즐기는 크리스마스
  • Things to do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졌다. 그리고 빛나는 조명과 장식된 트리를 감상하며 축제 기분을 만끽하는 데는 꿈과 환상의 세계, 놀이공원 만한 것이 없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그리고 서울랜드 등 서울의 주요 놀이공원에서는 이미 크리스마스 축제가 시작되었다. 누구보다 가깝지만 때로는 소홀했던 가족, 남자 친구도 필요 없게 만드는 단짝 친구들, 매일 싸워도 사실은 소중한 연인과 함께 지금 가야 하는 놀이공원의 크리스마스 행사들을 소개한다.
광고하는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할 콘서트 7
  • Music
거리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했다. 이제 곧 캐롤도 울리겠지. 관객이 한마음 되는 국민가수 콘서트에서 썸 타는 여자와 같이 가면 좋을 달콤한 콘서트까지, 취향따라 골라가는 국내 뮤지션들의 알짜배기 크리스마스 콘서트!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