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반려동물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세심한 선물. 물론, 최고의 선물은 당신이다.

작성:
In-jeong Park
광고하는

그저 함께만 있으면 좋다고, 애정이 넘치는 까만 눈이 말한다. 한없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당신을 위해 완벽한 쇼핑 리스트를 준비했다. 부드러운 털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 비누부터 먼 곳에서도 함께 할 수 있는 펫캠, 집안 속 작은 놀이터가 되는 노즈워크와 정신 건강을 위한 아로마테라피까지. 소중한 반려동물의 머리부터 발 끝까지 책임져줄 용품들이다.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게 해주는 아로마테라피 제품

1. 잘 자고, 잘 먹고, 잘 놀게 해주는 아로마테라피 제품

진아랑씨는 < 동물농장 >에서 불면증에 걸린 고양이를 치료한 아로마테라피스트다. 천연 반려동물 쇼핑몰 독샤워에서 그녀가 만든 아로마테라피 미스트, 아로마 블룸을 구매할 수 있다. 숙면, 소화, 면역 체계와 호흡기능 증진 등 향마다 다른 기능이 있다. 동물의 몸에 뿌리거나 물에 섞어 먹여도 되며, 가습기에 넣어도 된다. 250g에 1만6000원, 500g에 2만7000원. 문의 010-4323-1974

건강한 피부와 부드러운 털을 위한 천연 허브 비누

2. 건강한 피부와 부드러운 털을 위한 천연 허브 비누

동물용 샴푸에는 합성 계면 활성제 같은 합성물질이 들어간다. 이런 물질은 종종 동물에게 아토피나 알러지 같은 피부질환을 유발한다. 천연 비누는 자연에서 추출한 재료와 유기농 오일로 만들어져 자극이 없고 피부와 털에 윤기를 더해준다. 팩이나 탄산 스파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인솝은 장미향, 바나나향, 복숭아향, 페퍼민트향 등 다양한 향의 애견 비누를 판매한다. 그루밍(혀로 털을 핥아 정돈하는 행동)하는 고양이의 습성에 맞춰 먹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애묘 비누도 있다. 대용량 500g 8만5000원~8만9000원, 소용량 90g 1만9000원.

광고하는
항상 곁에 있고 싶다면, 샤오미 스마트 웹캠

3. 항상 곁에 있고 싶다면, 샤오미 스마트 웹캠

집에 설치하면 반려동물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웹캠이다. 100만 화소와 111도 광각렌즈를 갖추고 있으며 적외선 모드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다. 게다가 음성 기능도 있어 앱을 통해 말하면 집에 있는 웹캠의 스피커를 통해 반려동물 혹은 집 안에 있는 사람에게 전달된다.
가장 큰 장점은 웹캠 이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없다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CCTV는 별도의 유료 앱을 설치해야 핸드폰으로 화면을 볼 수 있지만 샤오미의 스마트 웹캠은 7만원 대의 기기만 구매하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