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서울의 테마별 맛집

우리가 사랑하는 집밥부터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서울의 맛을 입맛대로 고른다.

작성:
Hye-won Kim
광고하는

서울에세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가깝게는 태국부터 멀게는 이탈리아까지,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제대로 만든 이국의 맛을 볼 수 있다. 물론 밥심으로 사는 사람들을 위해 엄마가 집에서 해준 잡곡밥과 찌개 같은 서울의 집밥집도 모았다.

우리가 사랑하는 밥집 맛집
  • Restaurants
진짜 맛있는 밥이 먹고 싶을 때,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생각날 때, 매콤한 맛이 당길 때. 저절로 우리의 발길을 이끄는 맛집이 있다. 곰탕의 대명사인 76년된 노포 하동관이나 김치찌개로 유명한 은주정, "무한도전"에 나와 화제가 되었던 돼지불백이 맛있는 기사식당 등 모두 서울에서 소문난 맛집들이다. "그래, 바로 이맛이지" 하며 진한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집들. 일단 먹어보면 사람들이 오랜 시간 발걸음 하는 이유를 알게 된다.
서울의 대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 Restaurants
여기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셰프가 만든 요리가 있다.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린 레스토랑 두 곳과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레스토랑 등 서울 최고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개한다.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들이다.
광고하는
서울에서 손꼽히는 일식집
  • Restaurants
일본음식에는 사람을 향한 배려가 있다.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고 영민하게 조리한다. 기계로 뽑으면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소바 면을 수고스럽게 수타로 뽑아내고, 디저트를 위해 직접 팥을 쑤기도 한다.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고 완벽한 맛에 도달하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는 장인의 일식집 10곳을 소개한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