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 in your inbox

검색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 Music, 뮤직 페스티벌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역대 최고의 헤드라이너! 최강의 EDM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이하 UMF)가 5주년을 맞아 3일간 특별 에디션으로 열린다. 100여 팀의 아티스트들이 잠실 주경기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인데 놓쳐서는 안 될 헤드 라이너와 주목할 만한 뮤지션을 골라봤다.

- 은퇴 선언한 천재 DJ 아비치

일렉트로닉 음악의 미래라 불리는 스웨덴 출신의 DJ 아비치가 헤드 라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08년 데뷔, 발표하는 곡마다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하지만 얼마 전 페이스북을 통해 돌연 은퇴를 선언했는데 팬들은 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한국에서의 마지막 공연이 될 수 있는 그와의 특별한 만남을 결코 놓쳐서는 안 될 것! 또한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로 유명한 악스웰·인그로소(Axwell Λ Ingrosso),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 아프로잭(Afrojack) 그리고 데드마우스(Deadmau5) 등이 헤드 라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 다양한 장르로 만나는 특별한 뮤지션

벨기에 출신의 훈남 프로듀서 겸 DJ 넷스카이(Netsky)가 라이브 세트 공연을 갖는다. 드럼 앤 베이스 장르로 유명한데 특유의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되고 신나는 멜로디가 특징. 런던의 거물급 드럼 앤 베이스 밴드 체이스 앤 스테이터스(Chase and Status)도 라이브로 공연을 갖는다. 신명 나는 드럼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트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티스트! 전 세계EDM 뮤직의 넥스트 제네레이션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자우즈(Jauz)의 공연도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주목할 만한 아시안 아티스트

이번 UMF에는 아시아의 핫한 DJ도 대거 출연한다. DJ 컴피티션에서 우승한 인도네시아의 데바라(Devarra)를 비롯해 파워풀한 퍼포먼스 듀오 주니어 앤 로열(Junior & Royal), 일본의 인기 DJ 케이스케(Ksuke)와 미토 미토코토(Mito MiTokoto), 홍콩의 떠오르는 신예 DJ 세스코(Sesco), 중국의 라이징 스타 칠(Chill), 인도의 주목받는 아티스트 듀얼리스트 인콰이어리(Dualist Inquiry)까지. 아시아를 대표하는 DJ들도 눈여겨보길 바란다.■

상세내용

이벤트 웹사이트
umfkorea.com/
주소
가격
3일 콤보 30만원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