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

올 여름,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시리즈들이 다시 돌아온다. 뜨거운 여름날처럼 에너지가 폭발하는 여름 블록버스터. 여기 당신이 꼭 봐야할 영화들이 있다.

1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알렉 볼드윈, 레베카 퍼거슨

다섯 번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다. 모두가 기대하는 그대로, 톰 크루즈가 다시 비밀 조직 IMF(Impossible Mission Force)의 요원 에단 헌트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선다. 미션 임파서블의 오랜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듯 톰 크루즈는 영화에서 비행기에 매달리고 오토바이와 자동차로 격렬한 추격전을 펼친다.

더 읽기
2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영화보다 더 유명한 대사처럼 터미네이터가 돌아왔다. 그것도 완전 새롭게. 터미네이터 리부트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이 과거와 미래에서 동시에 맞붙는다.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싸움을 함께 보여주는 것.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에밀리아 클라크가 사라 코너를 연기하고, 4편에서는 모습을 감췄던 터미네이터의 상징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출연한다.

더 읽기
더보기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