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취향대로 선택가능한 추석 패키지

0 좋아요
저장하세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취향대로 선택가능한 추석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8일부터 30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JW 시그니처 믹스앤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세 가지 옵션은 각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또는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크레딧이다. 가격은 객실만 이용시18만원부터이며, 옵션 한 개당 5만원이 추가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명절 준비로 피로가 누적된 아내나 직장인이라면 호텔 피트니스 개인 트레이너가 체력과 건강상태에 따라 운동법을 제안해주는 마이 바디 바이블(My Body Bible) 패키지를 추천한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마르퀴스 더말 스파 앤 피트니스에서의 개인 레슨 50분과 함께 필라테스, 스쿼시, 골프 세가지 옵션 중에 개인 레슨을 하나 더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델리 숍에서의 상큼한 생과일 쥬스 1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비치 타월 및 아더마(A-DERMA)의 클렌징 오일 (500ml)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0만 2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상기 표시된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글 이동미

이벤트 전화 02–6282–6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