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좋아요
저장하세요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가 시작됐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딸기. 딸기로 만든 호텔가의 각종 디저트 뷔페가 속속 선보이고 있다.

딸기는 봄에 먹는 게 아니다. 지금부터 철이다. 이미 호텔가는 딸기를 이용한 각종 프로모션을 12월 말부터 선보이고 있다. 호텔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행사이기도 하다. 딸기로 만든 각종 디저트와 음료 종류도 기발하다. 생활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딸기 뷔페, 딸기 프로모션을 챙기자!  

살롱 드 딸기 밀란@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작년 겨울에 레트로한 파리지앵의 감성으로 진행됐던 JW메리어트 동대문의 딸기 뷔페가 올 겨울에는 모던하고 세련된 이탈리안 감성으로 진행된다. 호텔 중에는 거의 가장먼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시작했다. 캐나다 출신의 수석 페이스트리인 채드 야마가타셰프가 준비한 홈메이드 딸기 디저트로는 딸기 화이트 초콜릿 타르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비스퀴와 폭신하고 쫀득한 머랭이 녹아드는 카르디날 슈니텐,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인 딸기 자발리오네, 진한 풍미의 치즈가 느껴지는 마스카포네 딸기 체즈 케이크등이다. 디저트류 외에도 주문 즉시 조리되는 이탈리안 감성의 세이보리 메뉴도 준비된다. 커피 혹은 프리미엄티도 선택, 제공된다. 주중에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주말에는 세 타임으로 나눠 진행된다.

더 읽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종로구 마지막 상영일 화요일 2월 28일 2017

딸기 디저트 뷔페@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만,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열린다. 쫄깃한 크로와상 도우로 갓 만들어낸 따뜻한 와플, 화려한 불 쇼를 볼 수 있는 ‘딸기 플람베(Flambe) 등이 눈길을 끈다. 이 딸기 디저트 뷔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도 진행되며, 딸기 솜사탕을 환영용으로 제공하고, 갓 만든 스파게티와 와플 등이 라이브 스테이션에 준비된다. 두 곳 모두 핑크 초콜릿이 흐르는 딸기 분수, 말랑말랑한 생초콜릿인 ‘딸기 나마초콜릿’, 딸기 츄러스와 찹쌀경단을 넣은 ‘딸기 크럼블 찹쌀떡 슈’ 등 메뉴들과 갓 구워진 딸기 루꼴라 피자, 클럽 샌드위치, 미니버거, 등의 먹을거리도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또 코엑스 지점 30층에 있는 스카이라운지에서도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이탈리안 수석 셰프와 파티셰들이 준비한 디저트 섹션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여성 손님은 딸기로 만든 작은 타르트도 선물포장으로 받을 수 있다. 2월까지 두 달간 인터컨티넨탈 카카오톡 친구를 통해 예약하면 3명 방문 시, 1명은 무료로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더 읽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강남구 마지막 상영일 일요일 4월 16일 2017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5년 동안 매년 사랑받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딸기 디저트 뷔페.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는 물론 머랭, 파나코타, 휘낭시에, 타르트, 파르페, 밀푀유, 젤리, 마카롱, 쿠키,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부터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간단한 음식도 구비된다. 디저트 뷔페 이용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와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얼 그레이, 페퍼민트, 바닐라, 퓨어 카모마일 티 등 차 중 하나가 무료로 제공된다. 12월 23일부터 매주 공휴일에 1부(12:30~14:30), 2부(15:00~17:00), 3부(17:30~19:30)로 나뉘어 1층로비 라운지와 41층 바 피스트에서 진행된다. 12월 31일에는 1부와 2부, 매주 금요일에는 2부와 3부만 진행된다. 가격은 4만4000원(세금 포함).

더 읽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구로구 마지막 상영일 수요일 5월 31일 2017

댓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