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좋아요
저장하세요

꼭 한 번 자보고 싶은 부티크 호텔

간결한 건축과 디자인 또는 유럽 감성이 충만한 다양한 부티크 호텔이 인기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 혹은 단짝친구들과 함께 있어도 좋고, 혼자 기분 즐기기에도 좋은 서울의 부티크 호텔을 모았다.

스몰하우스빅도어

스몰하우스빅도어는 서울시 명동에 위치한 디자인 호텔로 디자인메소즈에 의해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동시대 아티스트, 디자이너들과의 지속적 교류와 오픈 소스 컨텐츠 개발을 통해 디자인 가치공유와 창의적 브랜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이곳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객실은 복잡한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25개의 객실은 4 타입으로 나뉘어 지며 전 객실에서 무료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다. 취향과 필요에 맞는 객실에서 디자인적 감각을 일깨울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길 바란다.

더 읽기

신신호텔

대한민국 1위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룻밤!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선정하는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에서 특급 호텔을 제치고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곳이다. 브랜드 호텔이 아닌 독립 호텔로는 처음. 그만큼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인데 특히 투숙객의 불편이나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개선하는 것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다. 수건, 가운 등의 어메니티는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한 제품으로 제공되는데 회색과 노란색의 브랜드 컬러를 도입해 통일감과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푹신하고 부드러운 침대,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한 욕실 등 작지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알찬 호텔이다.

지금 예약 더 읽기

메이커스 호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동네 익선동에 새로 문을 연 호텔로 낙원상가 근처에 위치해 있다. 자체 제작한 소품과 유럽에서 공수한 1800년대의 빈티지 가구들, 그리고 왠지 셀카가 잘 나올 듯한 벽돌 벽까지!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커플에게 추천하는 룸 타입은 모던 더블룸으로 원목 가구와 은은한 조명이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이다. 물론 근처가 포장마차 촌이라 밤 늦게까지 시끌벅적하지만 이것이야말로 익선동이 갖고 있는 진짜 매력이 아닐까 싶다. 나가서 꼼장어에 소주 한 병을 나눠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도 좋고!

지금 예약 더 읽기
더보기

댓글

0 comments